+1,000P
  • LOGIN
  • JOIN
  • MY PAGE
  • ORDER
0
현재 위치
  1. NOTICE

NOTICE

지그재그 Z결제 후 반품요청시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지그재그 앱 내에서 Z결제 후 반품요청시 고객님께서 사유를 설정하실 수 있는데

명확한 불량이나 오배송 등 쇼핑몰 측의 불찰로 인한 사유가 아닌 경우 택배비는 차감 후 환불처리 됩니다.


고객님께서 택배비 차감 후 환불처리 되어야 하는데도

임의로 택배비 차감이 되지 않도록 설정하여 신청하시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여 안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정보와 다름,배송지연 등 으로 사유를 설정하시고 반품택배비 미차감으로 반품요청을 주셔도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 임의로 차감 후 환불처리 되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일일이 문자로 안내를 드렸으나 구매자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판매자 귀책사유로 신청을 하시는 경우가 너무 많아

일일이 안내를 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어 부득이하게 공지드립니다.


지그재그 Z결제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