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P
  • LOGIN
  • JOIN
  • MY PAGE
  • ORDER
0
현재 위치
  1. NOTICE

NOTICE

[FAQ]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문의전 한번씩 확인 부탁드려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FAQ]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문의전 한번씩 확인 부탁드려요!






Q.택배 언제 와요?


A.출고 전 배송현황에 관한 질문은 입고날짜나 지연에 대하여 안내드릴 수 있으나

이미 출고 된 건은 송장번호로 배송추적 해보시고 택배사로 문의해주세요. 

저희 쪽으로 문의 주셔도 고객님께서 하실 수 있는 방법과 동일하게 배송추적 해서 안내드리는 것 뿐입니다.




Q.당일배송인데 왜 안와요?


A.당일배송은 결제시간이나 재고현황 등 모든 조건이 충족하였을 때 적용됩니다.

3-4시경 택배마감이므로 그 전에 입금확인된 건이어야 하며, 당일배송이 가능한 제품에 한하여 당일출고 됩니다.

또한, 당일배송은 고객님께서 당일 수령하시는 것이 아니라 당일 출고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토,일요일을 비롯한 휴무일에는 출고될 수 없으며 다음 영업일로 주문건이 넘어갑니다.



Q.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


A.제이탐탐은 15분 주기로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입금자명과 결제금액이 동일한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 되고 있으며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확인이 불가하며 공지사항 게시판에 미확인 입금자 내역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자명과 다르게 주문자명으로 입금하시는 경우에는 저희가 수동으로 확인처리 해드리고 있으나

당일에 확인문자(카톡)이 가지 않으면 Q&A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중복주문건이 2건 이상 있으면 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수동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으나 당일에 확인문자(카톡)이 가지 않으면 Q&A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Q.전화를 안받아요.


A.대부분 통화가 안된다고 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콜센터 연결시간을 확인 못하고 이외의 불가능한 시간에 전화주신 경우가 많습니다.

mon-fri am11:00 - pm4:00 / lunch time. pm12:00 - pm1:00

sat, sun, holiday off


콜센터 연결 가능한 시간 확인 부탁드립니다.




Q.언제 재입고 되나요? 


A.품절로 구매가 안되는 경우는 재입고 또한 안되는 경우에만 품절로 처리를 해두고 있습니다.

품절되었다가 재입고가 된 경우에는 내렸던 상품을 다시 판매가능하도록 설정해두고 있으니 품절로 구매가 제한된 상품은 재입고가 안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Q.카드결제 했는데 결제금액이 +200원 되어서 결제됐어요.


A.결제시 이니시스 부가서비스를 선택 후 결제하셔서 청구된 금액이며

제이탐탐에 결제된 금액이 아닌 이니시스로 결제된 금액으로 이니시스에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Q.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PC버전으로 주문서에 들어가시면 취소요청 버튼이 있구요.

Q&A게시판으로 요청주시거나, 콜센터로 전화주셔도 됩니다.




Q.바지 주머니에서 돌이 나왔어요.


A.청바지의 경우 워싱을 돌릴 때 돌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문에 주머니에서 돌이 발견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는 제작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부분이며 불량이 아닙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